수퍼플렉스, <모든 데이터를 사람들에게>, 2019, 벽화, 690×1050cm
수퍼플렉스, <홍해의 그린 아일랜드>, 2016, 2K 시네마스코프, 컬러, 스테레오, 13분
자크 블라스, <얼굴 무기화 세트>, 2011-2014, 플라스틱 마스크 4개, 싱글채널 HD 비디오, 인화된 사진 12점, 가변크기
크리스 쉔, <위상 공간360>, 2018, 로봇 청소공 360개, TV 모니터, 라이브 카메라, 1200×900cm
레이첼 아라, <나의 값어치는 이정도(자가 평가 예술작품): 한국 버전>, 2019, 네온 127개, 재활용된 서버룸 장비, 전자 장치, 컴퓨터, IP 카메라, 프로그래밍
하름 판 덴 도르펠 , <내포된 교환>, 2018, 생성 소프트웨어, 무한 반복재생, 무성, 4K, 한스 판 뤼크 컬렉션, 작가 및 업스트림 갤러리 소장
하름 판 덴 도르펠, <레프트 갤러리 설명자>, 2018, 애니메이션 강의, 33분, 작가 및 레프트 갤러리 소장
하름 판 덴 도르펠, <설치 전경>
포렌식 아키텍처, <지상검증자료>, 2018, 싱글채널 비디오, 10분 15초, 작가 소장
포렌식 아키텍처, <움 알–히란에서의 살인>, 2018, 싱글채널 비디오, 11분 28초, 작가 소장
차오 페이, <룸바 01 & 02>, 로봇 청소기, 가변크기, 작가 및 비타민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 소장
사이먼 데니, <블록체인이란 무엇인가?>, 2016, HD 싱글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3분
김웅현, <밤의 조우>, 2019, 비디오, 사운드, 컬, 3분, 국립현대미술관의 커미션으로 제작
김실비, <금융–신용–영성 삼신도>, 2019, 싱글채널, 4K HD 변환, 컬러, 소리, 벽화, 11분 22초, 국립현대미술관의 커미션으로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