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에서는 주차장 관리운영 업무를 담당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개요
ㅇ 채용분야: 기간제 근로자(주차장 관리운영)
ㅇ 채용인원: 5명
ㅇ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17.10.31.까지
※ 계약기간은 주차장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ㅇ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 자격요건 |
ㆍ주차장 관리운영(주차장 안전관리 및 질서유지) ㆍ주차요금 정산 |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우대사항
: 주차관리, 정산 유경험자 |
2. 급여 및 근무조건
ㅇ 월 보수: 160만원 내외
※ 초과근무 또는 휴일근무 수당 발생시 별도 지급
-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ㅇ 근 무 지: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313 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
ㅇ 근무시간: 09:00~18:00
- 주1회 휴무, 주말·휴일 구분 없음.
※ 근무시간, 근무 방식은 주차장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조정될 수 있습니다.
3. 응시원서 접수
ㅇ 접수기간: 2017.2.22.(수)~2017.3.2.(목), 18:00까지
ㅇ 접수방법
- 우편접수: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313 국립현대미술관 행정시설관리과 주차장 관리 채용 담당자
- 방문접수: 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 사무동 2층 행정시설관리과
- 전자우편: luckypig@korea.kr
※ 3.2.(목),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전자우편 접수시 관련 제출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 전송하되, 최종합격자는 필요서류 원본 제출
4. 전형 방법 및 일시
ㅇ 1차: 서류심사
- 합격자 발표: 2017.3.6.(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ㅇ 2차: 면접시험
- 일시/장소: 2017.3.8.(수), 14:00 / 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 사무동 2층 소회의실
- 합격자 발표: 2017.3.9.(목),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제출서류
ㅇ 이력서(반명함판 사진 부착) 1부(붙임1)
ㅇ 자기소개서 1부(붙임2)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자격증 사본(원본지참, 공고일 현재 소지한 자격증) 1부
ㅇ 경력 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6. 기타사항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증명서 등 구비서류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ㅇ 전형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의 근로계약 포기 및 해지, 합격취소 등의 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ㅇ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현대미술관 행정시설관리과(☎ 02-2188-60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응시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정보제공 및 이용동의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