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국립현대미술관 기간제 근로자(고객지원 안내) 채용 공고

  • 오경옥(고객지원개발팀) 02-2188-6067
  • 2017-06-21
  • 조회수8059
  • 공유하기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에서는 고객지원 안내 및 회원제 운영 업무를 수행할 역량있는 인재를 채용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개요
ㅇ 채용분야: 기간제 근로자(고객지원 안내 및 유료회원제 운영)
ㅇ 채용인원: 1명(비정규직)
ㅇ 계약기간: 2017. 7.(채용일 부터) ~ 2017. 12. 31.※ 근무평가 따라 연장 가능
ㅇ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자격요건

담당업무

자격요건

ㆍ 과천관 안내데스크 운영
ㆍ 유료회원 상담·안내
ㆍ 단체관람 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ㆍ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ㆍ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으며, 고객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자
ㆍ 우대사항
   - 문화예술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분야 전공자 및 학위소지자
   - 외국어 회화 가능자,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



2. 급여 및 근무조건
ㅇ 급여: 월 기본급 1,620,000원
  - 초과근무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 4대 보험(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 건강보험) 가입
ㅇ 근무시간: 매주 화요일~일요일 근무(신정 1월 1일 / 매주 월요일 휴무)
  - 하절기(3월~10월) : 화~금, 일요일 10:00~18:00, 토요일 10:00~21:00
  - 동절기(11월~2월) : 화~금, 일요일 10:00~17:00, 토요일 10:00~21:00
  - 매월 문화가 있는 날(마지막주 수요일): 10:00~21:00

3. 선발 방법
ㅇ 서류심사(1차) 및 면접시험(2차)
  - 합격 포기자 발생 시 최종 면접심사 고득점자 순 선발 가능


 4. 전형 일정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공지 및 원서접수기간

2017. 6.21(수) ~ 6.30.(금)

ㅇ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 oh0708@korea.kr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7. 7. 6.(목)

ㅇ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2차 면접전형

2017. 7.12.(수)

ㅇ 시간·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공고

최종합격자 발표

2017. 7.14.(금)

ㅇ 개별통보

 

5. 제출서류
ㅇ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양식 참고)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경력증명서, 자격증, 어학증명서 등 사본(해당자 한함)

6. 기타사항
ㅇ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공고 참조)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개발팀(☎ 02-2188-60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