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에서는 고객지원 안내 및 회원제 운영 업무를 수행할 역량있는 인재를 채용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개요
ㅇ 채용분야: 기간제 근로자(고객지원 안내 및 유료회원제 운영)
ㅇ 채용인원: 1명(비정규직)
ㅇ 계약기간: 2017. 7.(채용일 부터) ~ 2017. 12. 31.※ 근무평가 따라 연장 가능
ㅇ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자격요건
담당업무 | 자격요건 |
ㆍ 과천관 안내데스크 운영 ㆍ 유료회원 상담·안내 ㆍ 단체관람 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 ㆍ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ㆍ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으며, 고객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자
ㆍ 우대사항
- 문화예술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분야 전공자 및 학위소지자
- 외국어 회화 가능자,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 |
2. 급여 및 근무조건
ㅇ 급여: 월 기본급 1,620,000원
- 초과근무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 4대 보험(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 건강보험) 가입
ㅇ 근무시간: 매주 화요일~일요일 근무(신정 1월 1일 / 매주 월요일 휴무)
- 하절기(3월~10월) : 화~금, 일요일 10:00~18:00, 토요일 10:00~21:00
- 동절기(11월~2월) : 화~금, 일요일 10:00~17:00, 토요일 10:00~21:00
- 매월 문화가 있는 날(마지막주 수요일): 10:00~21:00
3. 선발 방법
ㅇ 서류심사(1차) 및 면접시험(2차)
- 합격 포기자 발생 시 최종 면접심사 고득점자 순 선발 가능
4. 전형 일정
전형일정구 분 | 일 정 | 비 고 |
채용공지 및 원서접수기간 | 2017. 6.21(수) ~ 6.30.(금) | ㅇ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 oh0708@korea.kr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7. 6.(목) | ㅇ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
2차 면접전형 |
2017. 7.12.(수) | ㅇ 시간·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공고 |
최종합격자 발표 |
2017. 7.14.(금) | ㅇ 개별통보 |
5. 제출서류
ㅇ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양식 참고)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경력증명서, 자격증, 어학증명서 등 사본(해당자 한함)
6. 기타사항
ㅇ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공고 참조)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개발팀(☎ 02-2188-60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