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에서는 주차장 관리운영 업무를 담당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개요
○ 채용분야: 기간제 근로자(주차장 관리운영)
○ 채용인원: 1명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12.31.
※ 근무성적에 따라 연장 가능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
자격요건 |
ㅇ 주차장 질서유지 및 안전관리, 주차요금 정산 등 ㅇ 주차장 사전정산기 운영 및 사무관리 지원 등 |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2. 급여 및 근무조건
○ 급여: 월 기본급 1,620,000원
- 초과근무 또는 휴일근무 수당 발생시 별도 지급
- 4대보험 가입(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 건강보험)
○ 근무시간: 09:00~18:00
- 휴무일: 주 2회 휴무(화~금요일 중 선택) / 주 5일 근무
※ 근무시간, 근무 방식은 주차장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근무장소: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3. 전형방법
○ 서류심사(1차) 및 면접시험(2차)
4. 전형일정
구분 |
일정 |
세부내용 |
채용공지 및 원서 접수기간 |
2018.1.9.(화)~2018.1.15.(월) |
○ 접수방법(하단 참조): 전자우편, 우편, 방문 ※ 2017.12.14.(목),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8.1.17.(수) |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
2차 면접전형 |
2018.1.19.(금) |
○ 시간 ·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18.1.23.(화)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
○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는 면접심사 최고득점자로 하며,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후순위자 중 최고득점자순으로 채용 |
○ 접수방법
- 우편접수: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313 국립현대미술관 행정시설관리과 주차장 관리 채용 담당자
- 방문접수: 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 사무동 2층 행정시설관리과
- 전자우편: hyoon@korea.kr
※ 지원 시 유의사항
① 전자우편은 1회만 전송
② 전자우편 관련 제출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 전송하되, 최종합격자는 필요서류 원본 제출
③ 관련 제출서류(지원서 및 기타 자료 사본 등)는 한 개의 파일로 묶어서 전송지원
5. 제출서류
ㅇ 이력서(반명함판 사진 부착) 1부(붙임1)
ㅇ 자기소개서 1부(붙임2)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자격증 사본(원본지참, 공고일 현재 소지한 자격증) 1부
ㅇ 경력 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6. 기타사항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증명서 등 구비서류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ㅇ 접수된 응시원서 등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ㅇ 전형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의 근로계약 포기 및 해지, 합격취소 등의 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ㅇ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현대미술관 행정시설관리과(☎ 02-2188-60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응시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정보제공 및 이용동의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