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 공무직 근로자(로비 부 매니저) 채용 공고

  • 최민하(고객지원개발팀) 02-3701-9527
  • 2018-10-22
  • 조회수12359
  • 공유하기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는 고객지원(로비 부 매니저) 업무를 담당할 역량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참신하고 유능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담당업무

자격요건

고객지원
(로비 부매니저)

1명

ㅇ 서울관 현장운영 및 대응 관리
  - 안내데스크, 로비, 전시실 등 미술관 내 상황관리
  - 현장민원 응대 및 현장 CS관리
  - 관람객 질서유지 및 고객 안내

ㅇ 서울관 고객지원 현장 직원관리
  - 고객지원 현장직원 근무일정표 관리
  - 고객서비스 기본교육

ㅇ 고객지원 업무 매뉴얼 관련 업무

ㅇ 서울관 프로그램별 현장운영 관리

ㅇ 멤버십행사 및 기타 고객 서비스 관련 현장 운영 관리

ㅇ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경영학, 서비스, 문화예술, 커뮤니케이션 등 전공 무관

ㅇ 고객지원 또는 고객서비스 현장 업무 2년 이상 근무 경력자

ㅇ 우대사항
 - 고객서비스 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자
  - 외국어 회화 가능자


 

2. 근무조건
ㅇ 근무형태: 수습기간(3개월) 내 근무평가 후 정규직 전환
ㅇ 급여조건: 월급 2,050,000원(초과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 식대(월130,000), 직책수당(월150,000)
ㅇ 근무일: 주 5일 순환근무(※토요일 필수근무)
ㅇ 근무시간: 월,화,수,목,일09:00~18:00/금,토09:00~21:00
ㅇ 근 무 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ㅇ 근무부서: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ㅇ 근무부서: 고객지원개발팀 서울관
ㅇ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3. 시험방법
ㅇ 1차 시험: 서류전형(채용자격요건 및 구비서류 등 형식요건 심사)
ㅇ 2차 시험: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응시원서 접수
ㅇ 접수기간: 2018. 10. 22.(월) ~ 11. 04. (일), 18:00
ㅇ 접수방법
  - 우편접수: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30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채용담당자 앞
  - 방문접수: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안내 데스크
    ※ 11. 4. (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서울관 안내 데스크에 접수 요망)
  - 전자우편: mh0213@korea.kr
    ※ 11. 4. (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제목에 “[채용분야명]_지원자 성명” 표기)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은 원본을 스캔하여 전송하되, 최종합격자는 필요서류원본 제출


5. 시험일정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8. 11. 06. (화)
ㅇ 면접심사: 2018. 11. 08. (목)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면접 시간·장소 공고
ㅇ 최종합격자 발표 : 2018. 11. 09. (금)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동 가능


6. 제출서류
ㅇ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ㅇ 최종학력증명서
ㅇ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7. 기타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임용 포기 및 중도 퇴사 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최종 합격자 발표일 기준 14일 이내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최종 합격자 공고 후 14일로부터 30일 동안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반환을 원할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mh0213@korea.kr)로 제출하시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전자우편 제출 경우 제외)
ㅇ 기타 추가문의는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02-3701-952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