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캠페인 EVENT]“MMCA 상설전에서 찾는 나만의 키워드”

  • 장라윤(홍보고객과) 02-3701-9538
  • 2025-07-21
  • 조회수729
  • 공유하기

2025 국립현대미술관 캠페인

“지금 여기, 국립현대미술관 MMCA Here and Now”

지금 여기 미래, 국립현대미술관 이라는 문구가 적힌 포스터 2장으로, 하나는 초록 배탕에 적혀있으며 다른 하나는 돌 길과 꽃 그림이 아래에 문구가 적혀있는 포스터이다

★ MMCA 상설전에서 찾는 나만의 키워드 이벤트 ★


국립현대미술관 상설전에서 내 마음을 울린 작품을 찾아 “지금 여기, 국립현대미술관” 캠페인의 10개 키워드 혹은 나만의 키워드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7. 14. ~ 8. 10. / 당첨자 개별발표: 8. 14.


☞참여방법

① 서울관, 과천관에서 진행중인 국립현대미술관 상설전시에서 내 마음을 울린 작품을 찍는다.

② 작품을 통해 느낀 감점을 키워드로 정한다. 예) ‘지금 여기 ㅇㅇ, 국립현대미술관’

③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게시물에 공유한다.

▫필수 해시태그: #국립현대미술관 #지금여기국립현대미술관 #2025MMCA캠페인


인스타 게시글 3개의 캡쳐사진으로, 남자가 앉아서 작품을 구경하는 사진, 최욱경 작가의 미처 못끝낸이야기 작품, 고영훈 작가의 스톤북 작품순으로 안내"

한 남자가 앉아서 작품을 구경하는 사진이 게시된 인스타 게시글

최욱경 작가의 미처 못 끝낸 이야기 작품이 게시된 인스타 게시글

고영훈 작가의 스톤북 작품이 게시된 인스타 게시글



※자세한 내용은 국립현대미술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X) 계정의 7월14일 캠페인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이번 캠페인은 올해 2월, 사전에 진행한 대국민투표를 통해 선정된 국립현대미술관의 주옥같은 소장품 10점과 함께 각각의 작품을 통해 공감할 수 있는 10가지 키워드 ‘자유, 휴식, 일상, 평온, 연대, 위로, 힐링, 미래, 희망, 평화’의 시안으로 선보입니다.